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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센터 서비스
고객헬프센터 운영퍼스컴 설치, 정비보수, 운영서비스
고객지원센터 서비스
고객의 업무시스템 사용관련 문의 등 요청을 처리하고, 퍼스컴 신/이설, 장애 조치등을 지원하는 Help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HELPDESK
고객사 사용자 문의대응 (1차 대응)
고객 문의 2차 지원 및 해결 (해피콜 서비스)
HELP 문의 유형 분석 및 개선활동
DESKTOP
퍼스컴, 프린터 등 신/이설, 정비
S/W에 대한 설치 및 Download 운영
자산관리 및 전산소모품 지급
고객은 서비스 요청만 하면 IT부문 관련 모든 분야를 종합점검하는 One-Call 서비스 대응
자리 이동 시 EP 시스템을 통해 자리 이동 등록만 하면 PC 이동 및 설치, N/W 철거 및 설치, 전화 관련 작업에 대한 모든 서비스 제공2차 이관된 고객의 요청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문제 해결 시까지 책임지고 조치 후 Happy Call
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조치 완료 후 Happy Call을 통한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활동HELP KnowHow-DB 및 메신저, e-HELPDESK, 모니터링시스템을 통한 자체 해결 능력